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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쭌이의 노하우 꿀팁 TIME ●

파워유져쭌이대봉 2017-01-12 11:30 hit: 6902

 
안녕하세욧! (≥∀≤)/
쭌이입니다. 다름이아니고 여러분들께
저의 노하우에 대해 약간이지만 약간의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저보다 더욱더 훌륭한 노하우가있고
더욱더욱 수익이 높으신분들이 많으실것이지만,

아직 노하우가 없으시거나 노하우가 있는데도
불과하고 수익이 많이 나오지않는 경우이신분들!
집중해서 보시길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노하우 게시판에
대부분 리뷰와 글을 정말로 잘써야 한다고
정말 중요하다고 강조 하잖아요,

네! 정말로 틀림없는 사실입니닷! o(^-^)o
자 본론으로 글어갑니다~

● 첫번째 팁! 글을 쓰는법! ●

다운 링크와함께 글을 쓰실때
홍보성 느낌이 전혀 없도록 글을 쓰셔야합니다.
음.. 예를 들자면 게임 다운만을 강조하거나,
다운을 유도 하는 느낌이 없도록 하셔야해요~

글을 홍보성 느낌을 최대한 주지 않으려면
내가 직접 해봤는데 어떤점에서 정말 좋았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정말로 추천 하고싶다는 느낌을 주어야합니다. 예를들어 뭐 싸게 파는 물건의 앱 , 웹사이트 캠페인이 있다면

" 저가 요즘 물건 (예(화장품) 을 싼거 쓸수도없고
좋은 화장품을 사려는데 너무비싸서 부담이
되는데 어디 싸게 파는곳이 없는지 찾다가
지인이 추천해주어서 이곳에서 구매중인데
정말로 저렴하고 싸게 구매할수있게 되었어요 "

이런 식의 뭔가 실제로 겪어보고 이 캠페인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뭔가 리뷰느낌으로 살려주셔야 합니다.

저도 캠페인마다 너무 홍보성을 주진않았지만
뭔가 수준낮게만 쓰다가 정말로
글을 하나 제대로 써보니 홍보효과 전환율이
확 오르더라구요,

여러분들이 어디서 어떻게 홍보를 하시든
가장중요한것은 글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글을 보는 사람의 선택이 결정된다는것입니다.

● 두번째 팁! 캠페인을 잘 선택하자! ●

자, 여러분 긴글 읽으시느라고 힘드시죠 =_=
이것도 글을 쓰는법 과 같이
정말~정말~ 중요합니다.

여러분들이 홍보하는 매체는 어디이신가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등등
여러곳이겠지요..

만약 대표적으로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이두가지를 예로들어 설명 할게요
페이스북은 10~20 대 젊은층이 많구요
카카오스토리는 30~40대 분들이 많습니다.

제가 페이스북에 젊은 층이 많은 곳에서 캠페인을 소개하려는데 암보험 , 주식 캠페인 등 약간 젊은층이 관심이 없을 분야의 캠페인을 소개하면...
당연히 젊은층의 10~20대분들은 관심이없겠죠?

제가 중년층이 많은 카카오스토리에 캠페인을 소개하려는데 젊은층들이 즐겨할만한 게임들을 소개하면 중년층 분들은 호기심이 없으시겠죠?
아, 물론 중년층 30~40대 분들이 무조건 게임을
싫어 한다는건 아닙니다.ㅎㅎ 오해 no ~ no ~

근데 그반대로 젊은층에 젊은분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캠페인을 소개하고 중년층 분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캠페인을 소개한다면 그만큼 효율과 홍보글을 보게 되는 분들도 관심이 가겠죠?

여러분이 지금 홍보하고 계신 매체에서
어느정도의 나이대가 많은지 분석해보신후
그 연령대에 맞게 캠페인을 잘 고르시는것도
정말 전환에 중요한 하나의 팁입니다.

제 노하우의 약간의 팁이 어느정도
여러분들에게 큰도움이 되지는 않겠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셔서 정말로
안정되고 지속적인 수익을 낼수있는 노하우를 가진애드픽의 언플루언서 분들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Cheer up bab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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