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드픽 센터

A. 프리미엄 파트너란 성과에 따른 레벨과 달리 프리미엄 파트너 테스트를 통과한 유저에게 활동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제도로, 관련 내용 및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응시 자격>
1. 본인인증 완료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파트너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파트너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총 25문항 중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일반 파트너의 경우 14일 후 삽 포인트로 전환)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일반 파트너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
4. 애드픽 초대장 5장 제공 (초대장으로 새로운 파트너가 가입해 수익이 발생할 경우 수익의 10%를 받음)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 프리미엄 파트너 테스트에 합격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프리미엄 파트너 테스트 응시 자격 및 관련 내용을 확인하신 뒤 테스트에 도전해 보세요!

<응시 자격>
1. 본인인증 완료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파트너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파트너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총 25문항 중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테스트는 아래와 같은 조건을 갖춰야 응시할 수 있습니다.

<응시 자격>
1. 본인인증 완료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파트너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블랙 파트너란 해당 유저의 홍보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애드픽 활동이 제한된 유저이기 때문에, 프리미엄 파트너 신청 테스트 응시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내부 모니터링을 통하여 가이드에 맞지 않은 부정 또는 부실 홍보를 할 경우 프리미엄 파트너 자격이 해제됩니다.
프리미엄 파트너가 해제될 경우 1:1 안내를 통해 해제 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추후 프리미엄 파트너용 캠페인 홍보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파트너는 가이드에 맞지 않는 부정 또는 부실 홍보를 했을 경우에만 해제되며, 수익이 적기 때문에 해제되는 경우는 절대 없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파트너 자격이 해제되었을 경우 해제된 횟수에 따라 테스트 신청 불가 기간이 발생합니다. 해당 기간 이후 프리미엄 파트너 신청 테스트를 재응시하시면 다시 프리미엄 파트너 자격을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 신청 불가 기간>
- 최초 해제 시: 해제 후 2주 동안
- 2차례 해제 시: 해제 후 1달 동안
- 3차례 이상 해제 시: 해제 후 3달 동안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파트너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 일반 파트너의 경우 14일 후 삽포인트로 전환됩니다.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 일반 파트너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애드픽 초대장 5장 제공
- 해당 초대장으로 새로운 유저가 가입해 수익이 발생할 경우 수익의 1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파트너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파트너가 발송한 초대장을 통해 가입한 회원이 수익을 얻으면 얻은 수익의 10%를 6개월동안 지급받는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엄 파트너에게는 5장의 초대장이 제공되며, 애드픽에 초대하고 싶은 사람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발송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초대받은 회원이 브론즈 레벨이 되면 초대한 프리미엄 파트너에게 5장의 초대장이 추가 발급됩니다.
단. 초대 후 48시간 이내에 가입하지 않는다면 취소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초대장을 발송했음에도 메일이 전달되지 않은 경우 '대시보드 > 프리미엄 페이지 > 초대관리'에 접속한 뒤 초대 링크를 복사해 직접 전달하시면 됩니다.
초대받는 분이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애드픽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업은 레벨별 조건을 충족한 경우 1시간마다 자동으로 반영되고 있습니다.

<레벨업 조건>
애드픽의 레벨은 총 6단계로, 모든 조건은 최근 1개월 기준입니다.
1. 뉴비: 기본 레벨
2. 브론즈: 총 전환 5건 이상
3. 실버: 총 전환 20건 이상
4. 골드: 총 전환 100건 이상, 전환이 10개 이상 발생한 캠페인이 3건 이상인 경우
5. 플래티넘: 총 전환 200건 이상, 전환이 10개 이상 발생한 캠페인이 4건 이상인 경우, 출처가 확인된 전환이 전체 전환의 10%이상인 경우
6. 다이아몬드: 총 전환 300건 이상, 전환이 10개 이상 발생한 캠페인이 5건 이상인 경우, 출처가 확인된 전환이 전체 전환의 10% 이상인 경우

<레벨업을 빨리 할 수 있는 Tip>
1. 다양한 유형의 캠페인을 홍보해 보세요.
2.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레벨이 되고 싶으시다면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를 공략하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레벨업 조건이 충족되었는지를 1시간마다 확인하고 있습니다. 확인이 될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계속해서 레벨업이 되지 않고 있다면, 레벨업 조건을 잘못 알고 계신 것일 수 있습니다. 레벨업 조건은 '리포트 > 캠페인 > 레벨 설명보기'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조건들을 꼼꼼하게 다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별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브론즈: 포인트샵 이용 및 출금 신청 가능
2. 실버: 수익의 5% 추가 적립
3. 골드: 수익의 10% 추가 적립
4. 플래티넘: 수익의 23% 추가 적립
5. 다이아몬드: 수익의 25% 추가 적립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은 최근 1달 동안의 전환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때문에 최근 1달 동안의 전환 수가 기존 레벨 조건에 미치지 못할 경우 레벨이 하락하게 됩니다.
단, 프리미엄 파트너 신청 테스트를 통해 프리미엄 파트너가 되신 분들은 최근 전환 수와 상관없이 레벨이 유지되므로, 레벨이 하락되지 않기를 바라신다면 프리미엄 파트너에 도전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광고 유형별로 뛰어난 성과를 낸 유저를 마스터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마스터는 수익, 홍보 콘텐츠의 질, 가이드에 적합한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왔는지 등을 기준으로 1년에 1차례 애드픽 내부 논의를 통해 선정되며, 여러 유형의 캠페인에서 좋은 성과를 낸 유저의 경우 여러 광고 유형의 마스터로 중복 선정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선정은 매년 초에 진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리뷰활동 10%란 출처가 분명한 곳에서의 활동이 10% 이상이 되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리포트 > 캠페인 > 전환에서 전환 형태 차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