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드픽 센터

"프리미엄 파트너"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프리미엄 파트너"은(는) 아직 애드픽 사전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단어입니다.

FAQ

A. 프리미엄 회원이란 성과에 따른 레벨과 달리 프리미엄 파트너 테스트를 통과한 유저에게 활동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제도로, 관련 내용 및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응시 자격>
1. 본인인증 완료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회원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총 25문항 중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 포인트로 전환)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권한 제공 (초대링크로 새로운 회원이 가입하면 1,000P 지급과 활동하여 수익이 발생하면 수익의 10%를 지급)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은 최근 1달 동안의 전환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때문에 최근 1달 동안의 전환 수가 기존 레벨 조건에 미치지 못할 경우 레벨이 하락하게 됩니다.
단, 프리미엄 파트너 신청 테스트를 통해 프리미엄 파트너가 되신 분들은 최근 전환 수와 상관없이 레벨이 유지되므로, 레벨이 하락되지 않기를 바라신다면 프리미엄 파트너에 도전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어뷰징에 해당하지는 않지만 애드픽에서 지양하고 있는 전환 방식이며, 지속적으로 홍보활동없이 자가전환만으로 수익을 얻는 것이 확인될 경우 프리미엄 파트너 자격이 해제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유저이신 만큼 실제 홍보를 통해 수익을 만들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