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핫한 커머스 마케팅, 애드픽 쇼핑메이트

애드픽 쇼핑메이트는 온라인 쇼핑몰과 애드픽 플랫폼을 연동해
인플루언서가 만드는 콘텐츠를 통한 소비자의 최종 구매를 목표로 하는 인플루언서 커머스입니다.

애드픽 쇼핑메이트 진행 구조

  1. 애드픽 쇼핑메이트 캠페인 사이트 내 쇼핑몰 입점

  2. 애드픽 인플루언서들이 마음에 드는 쇼핑몰 내
    상품이나 쇼핑몰 선택

  3. 선택한 제품 또는 쇼핑몰을 소재로
    홍보 콘텐츠 제작 후 SNS 등 온라인에 포스팅

  4. 해당 제품 또는 쇼핑몰 내 제품의 구매 발생 시 회원에게
    구매 금액의 N%에 해당하는 수익 지급,
    쇼핑몰에 수수료 정산

애드픽 쇼핑메이트의 특장점

애드픽과 최초 1회
연동 작업 후 바로 시작됩니다.

실질적 제품 판매 시
수수료를 정산합니다.

인플루언서들이
지속적으로 쇼핑몰과 상품을 홍보합니다.

애드픽 쇼핑메이트 주요 성과

누적 거래 금액
3,195억 +
인플루언서의 링크 발급 수
446만 +
인플루언서가 만든 콘텐츠 수
207만 +
홍보 상품 수
238만 +
제휴몰 방문자 수
5억 5,346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