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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버는공부의 마케팅] 페이스북 광고비 효율적(최소비용 최대효과)으로 사용하는 방법 : 타겟최적화 노하우

파워유져돈버는공부 2018-10-22 17:23 조회:4175

 
안녕하세요 돈버는공부입니다. 그 동안 온라인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수익모델과 마케팅 기법등을 공부하는 콘텐츠를 다루고 있었는데 이번에 인플루언서 플랫폼 애드픽(ADPICK)에서 좋은 제안을 주셔서 공식제휴 &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돈버는공부 YouTube 뿐만 아니라 애드픽 커뮤니티 및 카페에서도 콘텐츠 활동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콘텐츠는 매주 1~2개 정도 발행 될 예정이구요, 특히 애드픽에서 제휴마케팅을 진행하시는 마케터분들을 위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내용들을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이렇게 발행하는 내용들을 통해 여러분들의 매출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페이스북 광고 많이 하시죠?

제휴마케팅을 진행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어떤 비즈니스든 페이스북 광고를 통한 트래픽 유입은 꽤나 효과적입니다. 무작정 광고를 돌리는게 좋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캠페인을 정교하게 계획하고 전환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전략적인 퍼널(Funnel)을 갖추면 들어가는 광고비용 투자대비 상당한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일단 광고상품이라는 것은 페이스북만의 전유물이 아니라 네이버나 구글 및 카카오 등도 각자 자신만의 플랫폼과 광고상품이 존재합니다. 다만 그 중에서 페이스북 광고플랫폼은 우리가 캠페인을 구축하는데 있어서 최적화 할 수 있는 요소가 다양하고 국내플랫폼에 비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여지가 많기 때문에 페이스북 광고를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광고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광고비가 필요합니다. 광고집행을 자주 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광고예산이라는 “자본” 을 너무 크게 생각하시고 돈이 든다는 생각때문에 또는 1~2번 광고를 집행해보고 생각만큼 효과가 나지 않아서 광고돌리는 것을 주춤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최소비용으로 최대의 결과를 낼 수 있는 타겟 최적화 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리겠습니다.

애드픽 카페에 구체적인 가이드 영상도 첨부했으니 자세한 내용은 카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cafe.naver.com/adpickpartners/2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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