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드픽 운영자입니다.
최근들어 쿠팡 캠페인 구매 실적이 "마이너스"로 표기되고 있어
놀랐던 파트너분들이 많으셨을텐데요 ㅠ
이는 급등한 쿠팡 구매량으로 인해 쿠팡 측에서 데이터 전달이 늦어지고,
애드픽으로 적용이 완료되기까지 데이터가 불안정하기 때문에 발생되는 이슈입니다.
실제로 판매처에서 판매취소가 발생되었거나 구매자의 구매취소가 있어 집계된 데이터이거나
잘못된 정보가 표기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당일 구매에 대한 실적 반영이 2시에 이루어지고 있었으나
데이터 전달 및 수집하는 과정에 시간이 더 필요해지고 있어 해당 기간이 길어지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보다 정확한 데이터는 17~18시 이후에 확인하실 것을 추천드리오니,
회원님들의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시간 이후에도 해당 일자의 전체 구매 금액 표기에서
마이너스 반영이 유지되고 있다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개별 상품 금액의 마이너스 반영이 있다면 주문번호를 검색하여
마이너스&마이너스 없는 건이 검색되는지 확인 바랍니다.
2건이 잡힌다면 실제 구매 취소가 발생된 것입니다.
좀 더 빠르게 데이터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 돈부터벌자님 외 10명이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