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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시사철 잘 팔리는 어필리에이트 효자템 상품

등록일 2025-11-26

 

애드픽 비즈회원 분들은 운영하시는 매체 특성에 맞게 각 상품들을 직접 골라 홍보하시기도 합니다. 애드픽의 쇼핑메이트는 상품 선택의 자유도가 높기 때문에 자신의 채널과 잘 어울리는 상품을 고르기도 하고, 할인되는 핫딜 상품 위주로 선택하여 홍보하는 분도 계시지요. 혹은 계절이나 트랜드 이슈를 참고하여 핫한 상품을 노출시키기도 합니다. 그래서 매체마다 선호하는 상품군이 다양한 편이에요.

그런데 가격과 상관없이, 1년 내내 꾸준히 잘 팔리는 스테디셀러 상품들이 있습니다. 어필리에이트로 꾸준히 좋은 성과를 내는 상품들은 어떤 공통점이 있을지, 또 어떤 매체에서 홍보가 많이 이루어지는지 오늘 뉴스레터에서 확인해보세요!

 

 


 

 

 

 떨어지면 다시 사는 쟁여템

1인 가구가 많아지면서 간편식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즉석밥은 꼭 필요한 생필품이 되었는데요, 최근에는 여러 브랜드에서 곤약밥, 잡곡밥, 현미밥 등 건강에 초점을 맞춘 즉석밥을 출시했습니다. 맛뿐만 아니라 중량도 다양화되면서 사이즈도 선택할 수 있죠. 비슷한 이유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식단용 닭가슴살도 잘 팔리곤 합니다. 냉동실에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하고, 전자레인지로 해동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다이어트족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죠.

아무래도 이런 즉석식품, 간편식은 보관도 용이하고 유통기한도 긴 편이라 대량으로 주문해서 쟁여놓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느 매체에서나 구매가 많이 일어나고 있어요. 

 

 웰니스를 위한 하루 습관

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홍삼 등 건강 기능 식품도 평소에 기복 없이 꾸준히 많이 팔리는 상품입니다. 기존에는 가정의 달인 5월이나 명절에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거래액이 상승하곤 했는데요. 점점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어린 나이부터 영양제를 챙겨 먹는 문화가 자연스러워졌죠.

그래서 그런지 건강 기능 식품은 특정 매체보다는, 여러 매체에서 두루두루 홍보가 잘 이루어지는 편입니다. 

 

 부모님 사랑이 담긴 아이를 위한 상품

아기가 있는 집에 꼭 필요한 기저귀, 분유도 매달 판매 상위권에 속하곤 합니다. 앞선 예시인 간편식이나 건강 기능 식품처럼 아이가 있다면, 매일 사용할 수밖에 없는 제품이기 때문인데요, 그런데 눈여겨볼 점은 유아차, 아기 의자 등 상대적으로 고가의 상품들도 꾸준히 많이 팔리고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고가에 팔리는 육아용품의 경우 "육아"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부모들이 모이는 커뮤니티나 전문 앱에서 특히 높은 판매율을 보입니다. 평소 눈여겨보던 제품의 할인 소식이 들리면, 아이들에게 좋은 것을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고민없이 빨리 결제하게 되는 거죠. 따라서 육아 관련 매체를 운영 중인 비즈회원이라면, 고가 제품의 "단독 특가" 기회를 포착하여 노출하는 것이 핵심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기복 없이 꾸준히 잘 팔리는 어필리에이트 상품을 알아보았습니다. 공통적으로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생필품들이 대체적으로 판매 상위권에 랭크되었는데요, 꼭 커미션이 높거나 대단한 상품이 아니더라도 상품과 잘 어울리는 홍보 매체를 통해 충분히 좋은 성과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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