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드픽 센터

A. 세금계산서 발행 시 아래와 같은 과정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1. 출금 신청
2. 세금계산서 발행
- 신청한 수익금을 ‘공급가액’, 수익금의 10%를 '세액'으로 한 세금계산서 발행 (부가세 10% 별도)
- 계산서 발행 날짜: 출금 신청일
- 수신 이메일 : tax@oddm.co.kr
- 공급 받는 자 정보: 사업자등록증 다운로드 후 확인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사업자 정보 중. 대표자명, 업태/종목, 사업장주소의 변경을 원하시면 '개인정보 변경 > 사업자 정보' 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만약 사업자 정보 전체의 변경을 원하시면 1:1 문의를 통해 수정할 정보와 사업자 등록증 및 통장 사본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계정의 경우 출금 신청 후, 전자세금계산서를 애드픽 회계 담당자(tax@oddm.co.kr)에게 보내주셔야 정상적으로 지급 처리되며, 기한 내 계산서 미발행 시 출금 신청이 반려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사업자의 경우, 기한 내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을 경우 수익 지급이 보류되니 세금계산서 발행을 잊지 말아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간이사업자의 경우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으셔도 되니 이 경우엔 대표자 개인 명의의 계좌로 출금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만약 사업자 정보를 등록하셨을 경우엔 삭제가 불가능하니 1:1문의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