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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너"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주관적인 내용이 추가되었다면 스폰서 배너를 삽입해주셔야 합니다.
블로그에서 홍보 활동 시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는 것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의무 준수사항으로, 해당 준수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직접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를 받고 있다는 내용이 명시된다면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지 않고 본인 스타일대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예, 그렇습니다!
블로그에서 쇼핑형을 활동하신다면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여 운영하셔야 합니다.
이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의무 준수사항으로,
해당 준수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직접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를 받고 있다는 내용이 명시된다면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지 않고 본인 스타일대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SNS에서는 해시태그로 광고 활동임을 알려야 합니다.

최근 개정안이 발표되었으니, 정책 가이드를 참고하여 활동 부탁드립니다.
정책 가이드는 애드픽 센터 > 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 센터 > 정책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는 아래 주소를 통해 다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d2nkkkpf88oxbk.cloudfront.net/static/v3.adpick/images/adpicksponser_03.png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아니요, 클릭형 캠페인은 허수 클릭을 방지하기 위해 배너 홍보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이티브/앱 박스는 애드픽에서 진행 중인 캠페인을 랜덤하게 노출하는 홍보 도구로,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소스 코드를 포스팅에 기입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그저 어플을 모아두었다는 식으로 홍보할 경우 부실 홍보에 적용되니 캠페인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다음 추천 앱 더 보기 또는 배너 형식으로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네이티브/앱 박스의 소스 코드는 애드픽센터>광고툴>네이티브박스/앱박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소스 코드 등록이 불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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