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승인"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영상/이미지형 포스팅은 콘텐츠가 캠페인 가이드에 알맞게 제작되었는지 내부 운영진이 검토 후 승인처리하고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확인 후 승인처리 되오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의 승인이 거절된 대표적인 사례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하는 부분이 있으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포스팅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공개설정 변경, 계정 비활성화, 게시글 삭제, 숨김처리 등으로 인해 포스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동적으로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2. 관련 없는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홍보 캠페인의 영상이 아닌 다른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영상 교체 후 재승인을 요청해 주세요.

3. 게시글 업로드 시점이 애드픽 캠페인의 라이브 이전으로 확인될 경우
기존에 업로드해뒀던 게시글에 애드픽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 링크를 추가한 뒤 애드픽에 포스팅 등록을 하는 것은 부정 홍보에 해당합니다.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의 홍보 소재를 활용한 포스팅으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4.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수익금 지급이 어렵기 때문에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해외IP
포스팅 도달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되는 경우 영상 승인이 거절됩니다. 애드픽의 모든 영상 캠페인은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홍보되어야함을 기억해 주세요!

6.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된 경우
애드픽 영상은 상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와이드 스크린 형태로 등록되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홍보할 경우에도 인스타그램의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할 경우 승인이 거절되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영상 캠페인 거절 처리 후 재심사를 원하실 경우, '재심사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기존에 승인 처리되었던 포스팅이 거절된 경우 재승인 요청이 불가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승인된 포스팅을 삭제하실 경우 수익금이 회수될 수 있습니다.
영상형 포스팅은 캠페인이 종료 후에도 최소 1달 동안 유지하셔야 하며, 삭제하셨을 경우 복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구 안내 후 3일 이내에 복구가 되지 않으면 수익금이 회수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콘텐츠를 등록한 순서대로 검수가 진행되며, 판매 승인/거절은 통상적으로 1주일 내 개별 안내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 콘텐츠 내용을 수정하신 경우, 다시 검수 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수정된 내용 검토 후 판매가 승인되어야 해당 다시 콘텐츠를 판매하실 수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 콘텐츠 제작 가이드가 지켜지지 않은 경우 콘텐츠 내용이나 품질에 관계없이 승인이 거절됩니다.
그밖에 대표적인 승인 거절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내용이 부실하거나 허위 정보가 포함된 경우
- 법령이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주제 또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 경제적 가치가 있다고 보기 어려울 만큼 정보성이 현저히 부족한 경우
- 콘텐츠의 주제가 반사회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끼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 도배, 프로그램 사용, 타인의 계정 활용 등의 불법적인 가이드가 포함된 경우
- 홍보를 위해 특정 카페,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직접 언급하는 경우
- 콘텐츠 본문 및 첨부파일에 카톡ID, 전화번호, 이메일, SNS ID/주소 등 개인정보를 포함한 경우
- 실제 애드픽에서 진행된 캠페인 정보(이미지, 설명 텍스트 등)를 모자이크 처리하지 않고 사용한 경우
- 콘텐츠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필수 문구를 콘텐츠에 포함시키지 않은 경우
- 지식 콘텐츠에 별도 파일(전자책)을 등록 시, 정해진 가이드를 준수하지 않은 경우
- 허위 계정, 부계정, 타인의 계정을 도용한 경우
- 이용 정지, 회원 자격 상실 등 애드픽 이용정책을 위반하는 사유가 발견될 경우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은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홍보가 이루어진 대화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애드픽에서는 광고메이트 캠페인을 메신저 대화를 통한 홍보를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니, 메신저로 홍보를 하고 계시다면 즉시 중지하시기 바랍니다.
예외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톡방 운영자의 경우 애드픽의 승인을 받아 홍보 후 출처를 신고하는 방식으로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해당 포스팅이 승인 대기 중일 경우 상세 페이지에서 대기 건을 삭제 후 재등록하시면 됩니다.
만약, 승인이 된 경우라면 1:1 문의를 통해 해당 내용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등록을 시도하신 URL이 다른 캠페인에 이미 등록되어있을 경우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기존에 해당 URL을 등록하신 캠페인에서 URL 삭제 후 재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팅 URL 삭제하는 법>
- 포스팅이 승인 대기 중일 경우 : 상세 페이지에서 대기 건을 직접 삭제
- 포스팅이 승인 완료된 경우 : 1:1 문의를 통해 해당 내용 전달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아래의 경우 등록하신 포스팅이 승인된 이후에도 시스템적으로 자동 삭제 처리됩니다.

1. 승인 이후 공개설정 변경, 계정 비활성화, 게시글 삭제, 숨김처리 등으로 인해 포스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2. 포스팅 도달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되는 경우
- 영상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될 시 해당 영상에 대한 수익금은 취소됩니다.

삭제 처리 후 재심사를 원하실 경우, '재심사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은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홍보가 이루어진 대화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애드픽에서는 쇼핑형을 제외한 경우 메신저 대화를 통한 홍보를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니, 메신저로 홍보를 하고 계시다면 즉시 중지하시기 바랍니다.
예외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톡방 운영자의 경우 애드픽의 승인을 받아 홍보 후 출처를 신고하는 방식으로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처 신고는 어떤 내용으로 홍보를 했는지 확인하고자 요청드리는 것으로, 동일한 내용으로 여러 곳에 홍보한 경우 한 곳에서의 홍보 내역만 출처 신고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나 카페 쪽지 홍보를 승인 받은 운영자의 경우 쪽지 홍보에 대해서는 매 건 출처 신고를 해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카페 쪽지 홍보는 애드픽의 승인을 받은 카페 운영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쇼핑형의 제외한 캠페인의 경우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 메신저를 통한 홍보 활동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개인정보보호로 인하여 대화 중의 홍보 내용을 확인할 수 없어 부정홍보 여부를 파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외적으로 1) 쇼핑형이거나 2) 사전에 승인받은 카카오톡 오픈톡방, 플러스 친구 운영자의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활동이 가능합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 콘텐츠는 철저한 사전 검증 단계를 거쳐 최종 판매가 승인됩니다.

등록하신 콘텐츠 판매 승인이 거절된 경우, 거절 사유를 1:1 안내드리고 있으니,
1:1 안내에 따라 콘텐츠를 수정하신 후 다시 검수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팸 대표는 팸 멤버들의 가입승인, 강제탈퇴, 대표위임 등의 멤버관리할 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
보너스 포인트가 1% 추가로 적립됩니다.
또한 멤버 전원에게 푸시알람 메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콘텐츠의 저작권 보호를 위해 아래 문구를 복사해 정해진 위치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해당 내용이 빠져있는 콘텐츠는 승인이 되지 않습니다.

<정해진 위치>
- 문서 형태 파일(pdf, doc, ppt 등): 콘텐츠 마지막 페이지
- 동영상 파일(mp4 등): 마지막 장면
- 첨부 파일 없이 콘텐츠 본문만 작성하는 경우: 콘텐츠 본문 맨 아래(마지막)

<복사할 문구>
--------------------------------------------------------------------------------------------------------
이 콘텐츠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저작권자, 즉 콘텐츠 작성자의 허락 없이 저작물을 이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저작권법 제136조(벌칙)'에 따라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 이를 병과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형사적 처벌과 별개로 '민법 제750조(불법행위의 내용)'에 따라 해당 건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표지 이미지의 저작권 침해 등을 방지하기 위해 등록하시는 지식 콘텐츠와 어울리는 이미지를 직접 제작해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양질의 표지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승인이 거절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콘텐츠 본문 및 첨부파일에 카톡ID, 전화번호, 이메일, SNS ID/주소 등 개인정보를 포함한 경우 승인이 거절됩니다.
구매자와 소통이 필요한 경우 콘텐츠 댓글 이용을 권장하며, 꼭 필요한 경우 오픈카톡방 혹은 ASK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 실제 진행된 캠페인 정보를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경우, 관련 정보를 모자이크(블러) 해주셔야 합니다.
지식 콘텐츠 내에서 캠페인명, 캠페인 소재 이미지, 설명 텍스트 등을 그대로 사용한 경우 승인이 거절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내부 정책에 의하여 승인된 포스팅이 자동 삭제 처리되는 경우가 존재합니다. 삭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에 대해서는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으므로,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시는 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자동 삭제 처리되는 경우>
1. 승인 이후 공개설정 변경, 계정 비활성화, 게시글 삭제, 숨김처리 등으로 인해 포스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2. 포스팅 도달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되는 경우

이외의 경우로 여겨질 시, 1:1 문의를 통하여 내용을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아래의 경우에는 지식 콘텐츠 판매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판매 중지 사유는 운영자의 1:1 안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지식 콘텐츠 내용 수정을 요청드리는 경우
승인 후 판매 중인 지식 콘텐츠에 내용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판매가 중지되고 수정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이후 판매 등록 절차는 운영자의 1:1 수정 요청을 참고해 최신 등록 가이드에 맞게 업데이트하신 후 검수 요청하시면 됩니다.

- 부계정, 허위 계정을 이용해 활동한 경우
부계정, 허위 계정을 활용해 타인의 지식 콘텐츠에 악성 댓글이나 고의적으로 낮은 별점을 등록한 경우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애드픽 광고메이트, 쇼핑메이트의 비정상적인 활동으로 인해 이용정지 상태인 경우에도 지식마켓 서비스 이용 또한 정지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