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홍보 매체를 애드픽에 등록하는 것. 연동된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은 모두 출처 확인이 가능해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전환의 수를 줄일 수 있다. 때문에, 블랙 회원이 되지 않는 첫 걸음이 바로, 매체 연동! 연동은 리포트의 광고툴에 매체관리 페이지 또는 영상형 캠페인의 상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영상 캠페인 진행 시 홍보 콘텐츠가 가이드에 맞게 작성되었는지 운영자가 직접 확인하는 것. 영상형 캠페인은 승인이 된 이후에만 수익이 집계되며, 상황에 따라 거절 처리도 가능하다.
영상형의 홍보 콘텐츠 업로드 시 추가해야 하는 7자리의 숫자 코드. 해당 코드가 있어야만 홍보 콘텐츠가 업로드되었음을 애드픽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승인 후에는 삭제해도 된다.
영상을 재생한 경우. 영상형 캠페인은 100 조회당 1 전환으로 집계된다.
A. 영상형 캠페인(CPV)은 재생이 100회 발생하면 1전환으로 집계되고, 이미지형 캠페인(CPIR)은 도달이 100회 발생하면 1전환으로 집계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형 홍보 포스팅은 캠페인이 종료 후에도 최소 1달 동안 유지하셔야 하며, 삭제하셨을 경우 복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구 안내 후 3일 이내에 복구가 되지 않으면 수익금이 회수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승인된 포스팅을 삭제하실 경우 수익금이 회수될 수 있습니다.
영상형 포스팅은 캠페인이 종료 후에도 최소 1달 동안 유지하셔야 하며, 삭제하셨을 경우 복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구 안내 후 3일 이내에 복구가 되지 않으면 수익금이 회수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형 홍보 포스팅은 캠페인이 종료 후에도 최소 1달 동안 유지하셔야 하며, 삭제하셨을 경우 복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구 안내 후 3일 이내에 복구가 되지 않으면 수익금이 회수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다른 캠페인의 경우에는 게시글 삭제 시에는 출처신고 남겨주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혹 동일 캠페인이 재라이브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았다면 남은 게시글에서 전환 활동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판단하에 게시글 유지 유무를 결정하시면 되며, 삭제 전에 출처신고 남기신다면 운영진 출처 검토 시 도움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애드픽 사전에 새로운 단어를
제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안해 주신 단어는 운영진 확인 후
등록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