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시작 전 아래 애드픽 홍보 정책과 홍보 금지 리스트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를 위반하면 활동 제한 및 모든 수익금이 회수되며,
심각한 경우 광고가 중단되고 브랜드 훼손으로 인한 광고주와 법적 문제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부정행위로 인하여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에게 법적 조치 및 손해 배상 청구가 진행 됩니다.
SNS, 블로그, 커뮤니티에 소개하고 사용자 방문시 수입
홍보 시작 전 아래 애드픽 홍보 정책과 홍보 금지 리스트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를 위반하면 활동 제한 및 모든 수익금이 회수되며,
심각한 경우 광고가 중단되고 브랜드 훼손으로 인한 광고주와 법적 문제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부정행위로 인하여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에게 법적 조치 및 손해 배상 청구가 진행 됩니다.
최신 업데이트 날짜 : 2024. 03. 27
최신 업데이트 날짜 : 2024. 03. 27
덕업닷컴이란 대한민국 대표 취미 공유 플랫폼으로 발돋움하려는, 새로 론칭된 브랜드입니다. 양정원, 일라이, 박광수, 우지원 등의 셀럽들이 덕업 마스터(모임 리더)로 참여하며, 직장인을 타겟으로 셀럽과 함께하는 취미 커뮤니티라는 점을 중점으로 이루어 집니다.
캠페인 홍보 목표:
1. 덕업닷컴 취미 클래스 홍보 및 구매율 상승효과
2. 모임등록회원대상자에게 클래스 0원 혜택 - 세일즈 상승 효과
타겟:
1. 메인 타겟: 30~40대의 취미 생활에 관심있는 직장인, 미혼자 등
2. 서브 타겟: 20대와 50대
홍보 방향:
dug-up.com 에서 확인 가능한 셀럽들의 이름을 사용하여 바이럴을 진행해주셔도 무방하며,
모임 등록 회원 대상자에 한해, 150만 원 상당의 컨퍼런스가 무료인 점을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애드픽 활동 정책을 지키지 않을 시
캠페인이 중단되거나
법적 분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활동 정책을 준수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