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만 14세 이상의 모바일 앱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애드픽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의 실명 인증 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주)에서 대행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실명과 주민번호를 입력했는데도 인증에 실패했다면 NICE평가정보(주)에서 온라인 실명 등록을 진행한 후 다시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NICE평가정보(주)를 통해 온라인 실명 등록을 진행한 후에도 인증에 실패할 경우 아래 자료를 1:1 문의 게시판으로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민등록증 사본 1부
2. 통장 사본 1부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해외 거주자의 경우, 본인임을 인증할 수 있는 아래 자료를 1:1 문의 게시판으로 전달해주시면 진행해드리겠습니다.
1. 주민등록증 사본 1부
2. 통장 사본 1부
3. 문자 연락을 받을 수 있는 국내 핸드폰 번호 / 카카오톡 아이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스팸함은 확인해 보셨나요? 간혹 인증 문자 및 메일이 스팸함으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함에도 문자 및 메일이 없다면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를 접수해 주세요. 회원 정보 확인 후 인증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 로그아웃 후 로그인 창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로필>개인정보 변경 페이지를 통해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하시는 경우 수익금 및 회원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동일 ID(이메일)로의 재가입 또한 일정 기간 동안 불가능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