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이 선택하여 홍보하는 대상. 설치, 클릭, 이벤트, 사전예약, 구매, 리뷰, 영상, 쇼핑 유형이 진행중이며, 더 다양한 유형의 광고가 진행될 수 있도록 애드픽은 지금 이 순간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애드픽에 광고 진행을 요청한 업체.
네이티브 박스, 앱박스, 배너 등 홍보 활동을 하는데 필요한 도구. 리포트>광고툴 페이지를 클릭하면 도구들을 설정할 수 있다.
애드픽 회원들이 진행하는 홍보 방법 중 하나로, 여러 카페에 가입해 단시간에 활동을 한 뒤 탈퇴하는 식의 홍보를 말한다.
애드픽의 캠페인 유형 중 하나로, 홍보를 통해 구매가 발생하면 수익이 지급된다. ※주의: 구매 발생이 수익 지급의 조건이라는 점은 유사하나, 애드픽 쇼핑메이트와는 다른 유형의 캠페인이다. 구매형 캠페인은 광고메이트 캠페인의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찾아볼 수 있다.
취소, 교환, 반품이 불가한 상태. 때문에 구매 건에 대한 수익 지급 및 정산 등은 구매확정이 이루어진 이후에 가능하다.
팸 보너스 중에서 팸에 기부한 포인트. 팸 멤버의 기여 포인트가 모여 목표 기여 포인트에 도달하면 팸의 레벨이 상승하며, 레벨이 상승할 시 팸 보너스 적립 비율도 함께 커진다.
홍보 게시글. 출처신고 남길 때에는 매체 명 / 작성자 명 / 작성 날짜 / 홍보 내용이 모두 확인되는 캡쳐본으로 제출해야 한다. 출처신고 가이드 : https://www.adpick.co.kr/?ac=bbs&tac=notice&md=read&code=560062&page=1
제휴몰의 상품 홍보를 위해 생성한 URL을 의미한다. 연동된 제휴몰의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주소를 복사한 다음 링크를 생성하면 된다.
애드픽 사전에 새로운 단어를
제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안해 주신 단어는 운영진 확인 후
등록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