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캠페인이 시작되는 것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회원이 소유한 매체를 애드픽에 연동할 때 접속하는 페이지.
유저의 홍보 내역. 애드픽에서는 부정 홍보를 막기 위해 레퍼러를 통해 홍보 내용, 페이지 등을 세세하게 확인하고 있다. 때문에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전환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이용에 제재를 받으며,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홍보 내역을 공유해야 한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꽝, 100, 500, 2000, 5000, 10000 포인트까지 당첨금이 다양해 의외의 스릴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24시간 내 1회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24시간 후 무료 이용 기회가 다시 주어진다. 1,000 포인트를 지급하면 10회까지 추가 이용이 가능한데, 이 경우 고액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리뷰형 캠페인의 회원. 각 캠페인의 리뷰어가 되기 위해서는 기간 내 신청 및 검토 과정을 거쳐야 한다.
어플을 다운받은 날 이후의 접속. 평균적으로 +1, +7, +30일의 리텐션을 확인한다. 애드픽에서 리텐션은 설치형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포함되기도 하며, 리텐션이 좋지 못한 경우 허위 홍보 또는 보상 홍보의 의심 사유가 되기도 한다.
페이지 이동의 매개체. 애드픽에서는 주로 홍보에 사용하는 URL을 의미한다.
어플을 다운 받은 날 이후의 접속률
캠페인을 픽하면 자동으로 고유의 링크가 제공된다. 이를 링크 발급이라 한다.
순위. 애드픽 회원들의 수익 순위를 의미하며 대시보드에서는 회원의 개인 순위도 확인 가능하다.
보상형 어플. 캠페인 설치, 클릭 등 전환을 목적으로 포인트, 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댓가를 지불하는 서비스를 의미한다. 애드픽은 홍보를 통해 자발적 전환, 진정한 회원 모집을 하기 때문에 비보상형 서비스이다. 따라서 애드픽 캠페인 설치를 목적으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설치 시 상품권 등 보상을 지급하는 활동 발견 시에는 보상 홍보 어뷰징으로 이용정지 제재를 받을 수 있으니 조심하자!
시즌 퀘스트를 목표를 달성하면 럭키박스를 지급받을 수 있다. 럭키박스는 4종류이며 포인트샵 %3E 보관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드픽 사전에 새로운 단어를
제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안해 주신 단어는 운영진 확인 후
등록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