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드픽 센터

A. 프리미엄 회원이란 성과에 따른 레벨과 달리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를 통과한 유저에게 활동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제도로, 관련 내용 및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응시 자격>
1. 본인인증 완료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회원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총 25문항 중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 포인트로 전환)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권한 제공 (초대링크로 새로운 회원이 가입하면 1,000P 지급과 활동하여 수익이 발생하면 수익의 10%를 지급)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에 합격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 응시 자격 및 관련 내용을 확인하신 뒤 테스트에 도전해 보세요!

<응시 자격>
1. 브론즈 레벨에 달성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회원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총 25문항 중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테스트는 아래와 같은 조건을 갖춰야 응시할 수 있습니다.

<응시 자격>
1. 브론즈 레벨에 달성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블랙 회원이란 해당 유저의 홍보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애드픽 활동이 제한된 유저이기 때문에, 프리미엄 회원 신청 테스트 응시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내부 모니터링을 통하여 가이드에 맞지 않은 부정 또는 부실 홍보를 할 경우 프리미엄 회원 자격이 해제됩니다.
프리미엄 회원이 해제될 경우 1:1 안내를 통해 해제 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추후 프리미엄 회원용 캠페인 홍보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회원은 가이드에 맞지 않는 부정 또는 부실 홍보를 했을 경우에만 해제되며, 수익이 적기 때문에 해제되는 경우는 절대 없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 자격이 해제되었을 경우 해제된 횟수에 따라 테스트 신청 불가 기간이 발생합니다. 해당 기간 이후 프리미엄 회원 신청 테스트를 재응시하시면 다시 프리미엄 회원 자격을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 신청 불가 기간>
- 프리미엄 해제 후 1주 동안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포인트로 전환됩니다.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 가능
- 초대링크로 새로운 유저가 가입해 수익이 발생할 경우 수익의 1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업은 레벨별 조건을 충족한 경우 1시간마다 자동으로 반영되고 있습니다.

<레벨업 조건>
애드픽의 레벨은 총 6단계로, 모든 조건은 최근 1개월 기준입니다.
1. 뉴비: 기본 레벨
2. 브론즈: 총 전환 5건 이상
3. 실버: 총 전환 20건 이상
4. 골드: 총 전환 100건 이상, 전환이 10개 이상 발생한 캠페인이 3건 이상인 경우
5. 플래티넘: 총 전환 200건 이상, 전환이 10개 이상 발생한 캠페인이 4건 이상인 경우, 출처가 확인된 전환이 전체 전환의 10%이상인 경우
6. 다이아몬드: 총 전환 300건 이상, 전환이 10개 이상 발생한 캠페인이 5건 이상인 경우, 출처가 확인된 전환이 전체 전환의 10% 이상인 경우

<레벨업을 빨리 할 수 있는 Tip>
1. 다양한 유형의 캠페인을 홍보해 보세요.
2.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레벨이 되고 싶으시다면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를 공략하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레벨업 조건이 충족되었는지를 1시간마다 확인하고 있습니다. 확인이 될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계속해서 레벨업이 되지 않고 있다면, 레벨업 조건을 잘못 알고 계신 것일 수 있습니다. 레벨업 조건은 '리포트 > 캠페인 > 레벨 설명보기'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조건들을 꼼꼼하게 다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별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브론즈: 포인트샵 이용 및 출금 신청 가능
2. 실버: 수익의 5% 추가 적립
3. 골드: 수익의 10% 추가 적립
4. 플래티넘: 수익의 23% 추가 적립
5. 다이아몬드: 수익의 25% 추가 적립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은 최근 1달 동안의 전환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때문에 최근 1달 동안의 전환 수가 기존 레벨 조건에 미치지 못할 경우 레벨이 하락하게 됩니다.
단, 프리미엄 회원 신청 테스트를 통해 프리미엄 회원이 되신 분들은 최근 전환 수와 상관없이 레벨이 유지되므로, 레벨이 하락되지 않기를 바라신다면 프리미엄 회원에 도전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광고 유형별로 뛰어난 성과를 낸 유저를 마스터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마스터는 수익, 홍보 콘텐츠의 질, 가이드에 적합한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왔는지 등을 기준으로 1년에 1차례 애드픽 내부 논의를 통해 선정되며, 여러 유형의 캠페인에서 좋은 성과를 낸 유저의 경우 여러 광고 유형의 마스터로 중복 선정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선정은 매년 초에 진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리뷰활동 10%란 출처가 분명한 곳에서의 활동이 10% 이상이 되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리포트 > 캠페인 > 전환에서 전환 형태 차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에게 제공된 혜택 중에 하나인 초대 기능입니다. (구. 초대장)
프리미엄 회원이면 제한없이 초대할 수 있으며, 가입 당 초대한 회원, 초대받은 회원 모두에게 1,00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게다가 초대받은 회원의 확정된 수익에 10%를 1년간 초대한 회원에게 보너스 포인트로 지급합니다.
초대받은 회원도 90일간 본인 수익의 1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프리미엄 테스트에 통과하면 초대링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아니오. 초대링크는 기존 초대장과 다르게 초대 회수 제한이 없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초대로 얻은 보너스 포인트는 매월 '확정된 수익'을 기준으로 익월 1일에 지급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초대받은 회원이 가입한 날로부터 1년간 지급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초대받은 회원이 광고캠페인이나 쇼핑메이트로 수익을 얻으면 수익에 대한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그 외에 퀘스트, 룰렛 등으로 얻는 수익에 대해서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프리미엄 테스트에 통과하면 초대링크를 사용하여 초대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초대링크 보너스 포인트를 받지 못하셨다면
애드픽 정책을 위반하여 


1. 프리미엄 회원에서 해제나 
2. 초대링크 블록처리

된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1:1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초대받은 회원도 가입 시 1000포인트가 증정되며,
본인 활동 수익의 10%가 90일간 지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