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 내부 모니터링을 통하여 가이드에 맞지 않은 부정 또는 부실 홍보를 할 경우 프리미엄 회원 자격이 해제됩니다.
프리미엄 회원이 해제될 경우 1:1 안내를 통해 해제 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추후 프리미엄 회원용 캠페인 홍보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회원은 가이드에 맞지 않는 부정 또는 부실 홍보를 했을 경우에만 해제되며, 수익이 적기 때문에 해제되는 경우는 절대 없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 자격이 해제되었을 경우 해제된 횟수에 따라 테스트 신청 불가 기간이 발생합니다. 해당 기간 이후 프리미엄 회원 신청 테스트를 재응시하시면 다시 프리미엄 회원 자격을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 신청 불가 기간>
- 프리미엄 해제 후 1주 동안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