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에서 진행 중인 캠페인을 랜덤으로 노출하는 홍보 도구. 리포트>광고툴>네이티브 박스 페이지를 통해 소스 코드를 복사한 뒤 홍보 콘텐츠에 기입하면 네이티브 박스가 생성된다. 안타깝게도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등록이 불가하다.
회원들이 직접 작성한 자신만의 홍보 팁. 애드픽에서는 게시판, 팸 등에서 노하우를 공유하는 문화가 매우 활성화되어있으며, 커뮤니티의 노하우 페이지에서는 운영자의 승인을 받은 회원의 유료 노하우가 판매되고 있다
전환 조건이 충족되었지만 전환으로 노출되지 않은 경우를 의미하는 말. 누락이 의심되는 경우는 대부분 전환 조건를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해 발생한 오해로, 실제로는 전환 조건이 충족되지 못해 전환이 되지 않은 상황이 다수이다. 이에 대해서는 운영자에게 문의하면 답을 얻을 수 있다. (물론 그 전에 캠페인의 전환 조건 및 가이드를 다시 꼼꼼히 읽어보자!) 쇼핑메이트 누락이 의심된다면 누락 확인요청 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회원가입 후 바로 부여받는 레벨 또는 활동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회원을 의미한다.
애드픽에서 진행한 이력이 있는 클릭형 캠페인 중 한 가지로 기사를 선택해 홍보하는 방식의 캠페인.
애드픽 가입 시부터 현재까지 쌓인 포인트의 합산. 지금까지 획득한 총 포인트를 의미하며 대시보드에서 확인되는 누적 수익에는 캠페인 수익, 쇼핑형 수익, 캠페인 대기수익, 쇼핑형 대기수익이 모두 포함된 포인트이기에 쇼핑 수익에 변동이 생길 경우, 누적 수익도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전환. 홍보 게시물과 해당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확인되지 않는 것을 의미. 리포트에서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곳에서 전환이 발생되고 있다면 미확인 출처신고 코너에 출처를 신고해야 한다. 노레퍼러가 많을 경우, 블랙회원으로 지정될 수 있으니 조심하자! 관련공지 : https://adpick.co.kr/?ac=bbs&tac=use_rule&md=read&code=472096
애드픽 사전에 새로운 단어를
제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안해 주신 단어는 운영진 확인 후
등록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