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광고"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더 많은 사람들이 나의 캠페인 포스팅 콘텐츠를 볼수록 나의 수익이 올라갈 확률도 커집니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미디어 내에서 운영하는 '광고하기 기능'을 통해 내가 직접 포스팅을 홍보하는 것을 '유료광고'를 이용한다고 말합니다.

유료광고를 하려면 광고 비용을 결제해야 합니다. 내 콘텐츠의 캠페인 수익을 예측할 때 비용을 들이더라도 광고를 하는 것이 더 큰 이익이 된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 개개인이 직접 광고비를 결제하고 유료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각각의 캠페인 운영 지침에 따라 회원의 자체적인 유료광고 집행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로 인해 비정상적인 캠페인 참여 패턴이 나타날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에 애드픽 운영자에게 일대일 문의를 통해 확인을 받은 후에 유료광고를 진행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블랙 파트너) 제도는 부정 홍보를 근절하여 유저와 광고주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정책입니다.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곳에서의 홍보 등 유저의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추가 모니터링이 필요할 경우 지정되며, 구체적인 지정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 회원으로 지정될 경우 아래와 같은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홍보 활동 집중 모니터링
2. 블랙 회원 기간 중 전환된 수익의 30%만 지급
3. 해제 시까지 포인트 사용 및 출금 불가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광고 유형별, 캠페인별 가이드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신 뒤 정상적인 방법으로 홍보를 하시면 블랙 회원이 되지 않습니다.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1.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세지 등 메신저를 통해 홍보하지 않습니다.
2. 매체 등록 후 출처가 분명한 곳에서 홍보합니다.
3. 보상 홍보, 부실 홍보를 하지 않습니다.
4. 올바르게 홍보한 경우에도 리포트에 노리퍼러가 확인된다면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출처를 신고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업은 레벨별 조건을 충족한 경우 1시간마다 자동으로 반영되고 있습니다.

<레벨업 조건>
뉴비 : 기본레벨
브론즈 : 최근 1달간 5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누적 수익 5,000p
실버 : 최근 1달간 20건이 조건의 맞는 활동 & 누적 수익 50,000p
골드 : 최근 1달간 100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10건 이상 전환된 캠페인 3개 이상 & 누적 수익 150,000p
플래티넘 : 최근 1달간 200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10건 이상 전환된 캠페인 4개 이상 & 누적 수익 500,000p
다이아 : 최근 1달간 300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10건 이상 전환된 캠페인 5개 이상 & 누적 수익 1,000,000p
마스터 : 좋은 홍보글로 많은 전환을 만들어내는 회원을 대상으로 심사하여 매년 발표

(조건의 맞는 활동 : 광고메이트 전환, 쇼핑메이트 구매, 지식마켓 판매 콘텐츠)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업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브론즈: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3회 & 출금신청 가능 & 프리미엄테스트 응시 가능 & 레드박스 3개 지급
2. 실버: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5회 & 레드박스 5개 지급 & 일부 광고메이트 캠페인 수익의 5% 추가 적립
3. 골드: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10회 & 레드박스 10개 지급 & 일부 광고메이트 캠페인수익의 10% 추가 적립
4. 플래티넘: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15회 & 레드박스 15개 지급 & 일부 광고메이트 캠페인수익의 23% 추가 적립 & 닉네임 변경 무료 1회
5. 다이아몬드: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20회 & 레드박스 20개 지급 &일부 광고메이트 캠페인수익의 25% 추가 적립 & 닉네임 변경 무료 1회 & 팸 개설 무료 권한
6. 마스터: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50회 & 레드박스 50개 지급 & 마스터키트 발송 & 특별캠페인 오픈 외 다수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광고 유형별로 뛰어난 성과를 낸 유저를 마스터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마스터는 수익, 홍보 콘텐츠의 질, 가이드에 적합한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왔는지 등을 기준으로 애드픽 내부 논의를 통해 선정되며, 여러 유형의 캠페인에서 좋은 성과를 낸 유저의 경우 여러 광고 유형의 마스터로 중복 선정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선정은 매년 초에 진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어플 설치 후 미실행

3. 캠페인 종료

4.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지정된 시간에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설치형 캠페인의 첫 전환
설치형 캠페인의 첫 번째 전환은 자가설치로 판단해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6. 설치 이력이 있는 단말기에서의 재설치

7.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8.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해외 IP에서 전환이 발생한 경우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10. 클릭과 실행 사이에 네트워크(=IP) 환경이 변할 경우
링크 클릭 시점과 어플을 실행하는 시점 사이에 네트워크(=IP) 환경이 변한 경우 애드픽 광고를 보고 실행된 것이라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은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홍보가 이루어진 대화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애드픽에서는 광고메이트 캠페인을 메신저 대화를 통한 홍보를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니, 메신저로 홍보를 하고 계시다면 즉시 중지하시기 바랍니다.
예외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톡방 운영자의 경우 애드픽의 승인을 받아 홍보 후 출처를 신고하는 방식으로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된 페이스북 계정은 연동하신 캠페인의 상세 페이지 하단 또는
'애드픽센터 > 광고툴 > 매체관리 > 수정 > 삭제' 과정을 통해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의 승인이 거절된 대표적인 사례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하는 부분이 있으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포스팅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공개설정 변경, 계정 비활성화, 게시글 삭제, 숨김처리 등으로 인해 포스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동적으로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2. 관련 없는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홍보 캠페인의 영상이 아닌 다른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영상 교체 후 재승인을 요청해 주세요.

3. 게시글 업로드 시점이 애드픽 캠페인의 라이브 이전으로 확인될 경우
기존에 업로드해뒀던 게시글에 애드픽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 링크를 추가한 뒤 애드픽에 포스팅 등록을 하는 것은 부정 홍보에 해당합니다.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의 홍보 소재를 활용한 포스팅으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4.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수익금 지급이 어렵기 때문에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해외IP
포스팅 도달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되는 경우 영상 승인이 거절됩니다. 애드픽의 모든 영상 캠페인은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홍보되어야함을 기억해 주세요!

6.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된 경우
애드픽 영상은 상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와이드 스크린 형태로 등록되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홍보할 경우에도 인스타그램의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할 경우 승인이 거절되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영상 캠페인 거절 처리 후 재심사를 원하실 경우, '재심사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이티브/앱 박스는 애드픽에서 진행 중인 캠페인을 랜덤하게 노출하는 홍보 도구로,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소스 코드를 포스팅에 기입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그저 어플을 모아두었다는 식으로 홍보할 경우 부실 홍보에 적용되니 캠페인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다음 추천 앱 더 보기 또는 배너 형식으로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네이티브/앱 박스의 소스 코드는 애드픽센터>광고툴>네이티브박스/앱박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소스 코드 등록이 불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광고주의 홍보 영상을 본인 계정에 등록하여 홍보하는 것은 금지하고 있으나, 자체 제작한 영상을 통해 홍보하는 것은 허용하고 있습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은 유튜브에서 활동이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이는 애드픽에서 지향하는 바이럴 마케팅에 부합하지 않으며, 광고주의 의도와 다른 홍보로 인해 소비자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점 유의하여 홍보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그렇습니다. 홍보 금지 커뮤니티/사이트는 「카페, 커뮤니티 홍보 시 유의사항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정된 홍보 금지 사이트가 아니어도 관리자가 광고 금지 및 홍보글 작성에 대해 거부의사를 밝힌 곳에서는 홍보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 사용 중지가 된 경우 1:1 안내를 통해 사유를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유를 확인하신 뒤 홍보 내역을 공유하시면 운영진이 확인 후 해제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유효 검증이 필요한 사전 예약형이 활동에 포함되었을 경우 유효 검증이 완료되어야 중지 해제가 가능합니다.
유효 검증은 예약 문자 발송 후 광고주로부터 검증 정보를 전달 받아 진행하고 있어, 정확한 일정을 안내해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예, 그렇습니다!
블로그에서 쇼핑형을 활동하신다면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여 운영하셔야 합니다.
이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의무 준수사항으로,
해당 준수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직접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를 받고 있다는 내용이 명시된다면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지 않고 본인 스타일대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SNS에서는 해시태그로 광고 활동임을 알려야 합니다.

최근 개정안이 발표되었으니, 정책 가이드를 참고하여 활동 부탁드립니다.
정책 가이드는 애드픽 센터 > 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애드픽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도메인 이외에 회원님께서 보유하신 도메인이나 새로 구매하신 도메인을 홍보링크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기 전에는 반드시 셋팅이 필요하며, 광고메이트 > 마이도메인 메뉴에서 셋팅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LITE]
1) 프리미엄 캠페인 진행 가능(테스트 통과 시)
2) 출금 가능 최소 포인트 : 30,000 샵 포인트
3) 고유의 초대 링크 발급
4) 실적에 따라 레벨이 하락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5) 샵포인트 대기 기간 5일로 축소
6) 활동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 지급 (최대 10,000)
7)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무료 제공
8) 쇼핑메이트, 광고메이트에서 홍보에 도움이 되는 통계자료 제공
9) 시즌퀘스트 럭키박스 추가 제공

[BASIC]
1) 프리미엄 캠페인 진행 가능(테스트 통과 시)
2) 출금 가능 최소 포인트 : 30,000 샵 포인트
3) 고유의 초대 링크 발급
4) 실적에 따라 레벨이 하락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5) 샵포인트 대기 기간 5일로 축소
6) 활동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 지급 (최대 40,000)
7)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무료 제공
8) 쇼핑메이트, 광고메이트에서 홍보에 도움이 되는 통계자료 제공
9) 시즌퀘스트 럭키박스 추가 제공
10) 지식 캐시 지급 (2,000원)

[PRO]
1) 프리미엄 캠페인 진행 가능(테스트 통과 시)
2) 출금 가능 최소 포인트 : 30,000 샵 포인트
3) 고유의 초대 링크 발급
4) 실적에 따라 레벨이 하락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5) 샵포인트 대기 기간 5일로 축소
6) 활동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 지급 (최대 100,000)
7)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무료 제공
8) 쇼핑메이트, 광고메이트에서 홍보에 도움이 되는 통계자료 제공
9) 시즌퀘스트 럭키박스 추가 제공
10) 지식 캐시 지급 (4,000원)
11) 마이도메인 1회 무료 사용 가능
- 최초 구독 시에만 제공
- 구독을 해지해도 지속 사용 가능
- 도메인 주소는 개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아래의 경우에는 지식 콘텐츠 판매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판매 중지 사유는 운영자의 1:1 안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지식 콘텐츠 내용 수정을 요청드리는 경우
승인 후 판매 중인 지식 콘텐츠에 내용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판매가 중지되고 수정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이후 판매 등록 절차는 운영자의 1:1 수정 요청을 참고해 최신 등록 가이드에 맞게 업데이트하신 후 검수 요청하시면 됩니다.

- 부계정, 허위 계정을 이용해 활동한 경우
부계정, 허위 계정을 활용해 타인의 지식 콘텐츠에 악성 댓글이나 고의적으로 낮은 별점을 등록한 경우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애드픽 광고메이트, 쇼핑메이트의 비정상적인 활동으로 인해 이용정지 상태인 경우에도 지식마켓 서비스 이용 또한 정지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